'임신 의혹' 제시카 비엘, "저스틴 팀버레이크 아이 임신?"
입력: 2008.08.28 10:13 / 수정: 2008.08.28 10:55

[ 나지연기자] 영화배우 제시카 비엘이 임신 의혹을 받고 있다. 연인인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아이를 가졌다는 것. 최근 비엘은 눈에 띄게 나온 배를 드러내고 외출에 나섰다가 이러한 의심의 눈초리를 받고 있다.

비엘은 지난 26일(현지시각) LA에 있는 한 상점에 식료품을 사러 외출했다. 원피스를 입고 카디건을 걸친 간편한 차림이었다. 이날 무엇보다 눈길은 끈건 그녀의 배였다. 바람이 불어 달라붙은 원피스 사이로 부른 배가 드러났다.

그녀의 배를 본 수많은 파파라치들은 플래쉬 세례를 터뜨렸다. 할리우드 연예 매체들은 일제히 비엘의 임신 의혹을 제기하고 나섰다. 최근 남자친구인 팀버레이크가 그녀에게 반지를 사준 점도 같이 들어 임신설을 심도있게 보도했다.

이에 할리우드 팬들은 "정말 임신이 맞는 것 같다. 팀버레이크의 아이를 가졌다니 정말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몇몇 팬들은 "사진 각도 때문에 의혹을 받는 것 같다. 원피스 모양이 임신 의혹을 부추긴 것 같다"며 임신설을 부정하기도 했다.

한편 섹시 스타 비엘과 팀버레이크는 지난 2007년 2월부터 만남을 갖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팀버레이크가 결혼도 하고 싶고 아이도 낳고 싶다는 의사를 측근에게 밝히면서 결혼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관련기사보기]

▶ 비엘-팀버레이크 등 할리우드 몸짱 커플, '베스트 3'

▶ '소문난 바람둥이 커플' 팀버레이크-비엘 결혼임박?

< 글= 나지연기자, 사진 =저스트자레드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